2013년 4월 13일 토요일

유망프렌차이즈/키즈카페인테리어 '모모키즈카페'

아이와 엄마 모두 만족시키는 키즈카페 여전히 ‘인기’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360도 인테리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유망프렌차이즈/키즈카페인테리어 모모키즈카페 키즈카페인테리어/유망프렌차이즈>


현재 창업 시장은 외식업 외에도 서비스나 고부가가치 산업 등

폭넓은 분야에 걸쳐 새로운 아이템들이 꾸준히 등장하고 있다.

전략적으로 니치마켓(틈새시장)을 노리고 개발한 아이템뿐만 아니라

소비 패턴이 변하면서 자연스럽게 생겨난 상품들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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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외식 산업에 치중된 창업 시장의 파이를

더욱 확대시키는 역할은 물론 창업자의 적성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특정 분야에 집중된 경쟁을 분산시키기도 한다.

새로운 수요를 개발해 이를 타깃으로 한 전략과 아이디어로 고객을 끄는 경우도 있다.

기존의 타깃층과 차별화된 소비자를 중심으로 고정 고객을 형성할 수 있는

특화된 경쟁력을 키우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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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와 엄마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키즈&맘스카페모모

이와 같은 특성과 경쟁력이 모두 집약된 콘셉트의 창업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창업은 20~30대의 미혼 여성을 소비 선택권의

주효한 연령층으로 보고 이들을 중심으로 한 판매전략에 고심한다.

그러나 모모의 경우 타깃층이 전혀 다른 것이 강점이다.

아이를 둔 엄마들을 대상으로 주부들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고려한

키즈&맘스카페를 열어 아이는 물론 엄마들까지 편안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맞춤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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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몇 년 간 새로운 수요를 형성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지만

올해 역시 키즈 카페의 성장세는 계속 높아질 것으로 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다.

아이와 엄마들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기 때문이다.

거기다 한 번 방문한 고객이 재방문할 확률이 높은 아이템 중 하나로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경쟁력만 갖추고 있다면 수익 역시 안정적으로 이룰 수 있다.






<유망프렌차이즈/키즈카페인테리어 모모키즈카페 키즈카페인테리어/유망프렌차이즈>





무엇보다 모모는 7단계의 성공전략을 통해

창업자들의 높은 수익성을 보장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타깃 고객인 엄마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1단계, 합리적인 요금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지향하는 2단계,

직거래, 알뜰시장, 공동구매 등을 제공하는 소통의 장으로 매장을 활용하는 3단계,

체계적인 가맹점 교육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4단계,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해 경쟁력을 제고하는 5단계,

매장 내 모든 공간에 키즈 스토리를 볼 수 있는 CCTV 설치와 철저한 위생관리를 지키는 6단계,

셀프바와 식사류, 베이커리 등의 구성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놀이 문화로

승부하는 7단계 전략이 바로 그것이다.






<유망프렌차이즈/키즈카페인테리어 모모키즈카페 키즈카페인테리어/유망프렌차이즈>




점점 늘어나고 있는 키즈 카페 수 속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부 요인과 전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수익성까지 보장하고 있는 것이다.

모모 관계자는 키즈카페는 앞으로 더욱 시장의 파이가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특화된 경쟁력과 수익성을 갖추려면 타깃 고객인

엄마들이 진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들의 니즈를

최대한 충족시켜줄 수 있는 매장 시스템과 전략을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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